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

(16)
[설빙 신제품] 설빙 NEW메뉴 흑심설빙 솔직후기 설빙 NEW메뉴 흑심설빙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어느덧 기다리던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모두 즐거운 한가위 되시고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오늘 저는 연휴가 되서 친구들이 다 모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오랜만에 만나 저녁먹으며 후식으로 설빙을 왔는데요. ​ 요새 SNS에서 빙수 괜찮다고 입소문이 많이나서 바로 결정! 흑심설빙 가격 단팥:9,900원/크림:9,500원 ​ 흑심 설빙에는 이렇게 종류가 단팥과 크림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곱창을 먹고 후식을 먹은거라서 단팥으로 결정!​ 단팥이 가운데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단팥양도 많고 빙수에는 흑임자 당고를 주는데 가루가 상당히 많죠?!​ 흑임자 당고는 꼬치당 4개씩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주더라구요. 이런점 맘에 아주 들어요! 흑심설빙 안에..
[초간단 간식] 3분이면 뚝딱 만들어지는 스파게티면 튀김 바삭바삭 술안주로 최고인 3분 뚝딱 스파게티면 튀김과자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녁에 아빠가 술을 자주 드시는 편인데요. 술안주로 만들다 보면 너무 고칼로리 안주가 만들어져서 건강에 너무 안좋을거 같기도하고 시간도 많이드는데요. 오늘은 3분안에 뚝딱 만드는 초간단 간식 스파게티면 튀김을 같이 만들어 보도록 하겟습니다. ​ 재료 설탕, 소금, 스파게티면 ​ 재료도 너무 간단하죠? 이제 만들어볼게요! 스파게티면을 한줌정도 손가락에 1/3정도 차게 잡아주세요. ​ 후라이팬에 들어갈 수 있게 반으로 똑 잘라주세요! 손으로 해도 되고 칼로 해도 되는데 전 칼로는 잘 안되서 손으로 잘랐습니다. ​​ 이제 후라이팬에 기름을 튀길수 있을정도로 부은후에 달궈주세요! 기름이 다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소금을..
[초간단 간식] 한입에 쏙들어가는 만두피 미니 핫도그 만들기 만두피를 이용한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핫도그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학교를 다니는 중인데 학교끝나고 오면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맨날 간식을 찾는편인데사먹기도 애매한 시간에 먹기 딱 좋은 미니핫도그를 같은 만들어 보도록하겠습니다! 재료 만두피 3~4장, 케첩,비엔나 소시지 먼저만두피 3~4장을 준비해주세요.준비하신 만두피를1/2로 잘라주세요, 만두피의 양은 필요하신 만큼 준비해주셔도 상관없으니 저는 제 양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만두피를 똑 자른후에 준비한 케첩을 소량만 짜서만두위에 발라주시는데요! 주의!만두피 전체에 바르는게 아니라만두피의 2/3만 발라주시고 끝에는 남겨주세요. 이렇게 준비한 모든 곳에케첩을 잘 펴발라주시면 되는데많이 한다고 만두피에 잘 묻지는 않더라구요. 아까..
[유용한 정보] 안쓰는 썬크림으로 스티커 끈끈이 완벽제거하기 스티커 끈끈이제거 1등공신 안쓰는 선크림 버리지마세요!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다이소에 가서 그릇을 하나 구입을했는데 다이소 자주가시는 분들은 아시죠? 다이소에는 항상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요. ​ 이게 이렇게 붙어서 끈끈이가 발생해버렸더라구요. 뜨거운 열기를 가해줬으면 끈끈이가 안생겼을텐데 열기를 안쎄줬더니 이렇게 끈끈이가... ​​ 이럴때 안쓰는 선크림! 유효기간 지난 선크림을 준비해주세요! ​ 스티커 끈끈이 위에다가 선크림 적당량을 도포해주세요​​, 이렇게 선크림을 스티커 끈끈이에다가 잘펴서 발라주신후 약 20~30초후동안 가만히 두어주세요.​ 시간이 지나고 난뒤에 휴지나 천으로 슥슥닦아주시기만하면 끝! ​ 짜잔~ 힘들이지않고 흠집나지않고도 이렇게 끈끈이가 남아있지 않는 컵으로 만들었습니다..
[유용한 정보] 베이킹 소다로 그릇 오래된 찌든때 없애기 베이킹 소다하나로 그릇에 낀 찌든때 없애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 ​얼마전 설거지를 하면서 그릇을 뒤집어 놓다가 그릇 아래에 낀 찌든때를 보고서 없앨수 없는 법은 없을까?라고 생각이들어 알아보니 있더라구요! ​ 바로 우리의 천연 세제'베이킹 소다'인데요. 아마 왠만하시분들은 이제 베이킹 소다의 효능을 알고 계실거 같은데요. 베이킹 소다는 세정력이뛰어나는데다가 요새는 과일세척용으로도 쓰일만큼 천연세제로 유명하지요! ​ 베이킹소다를 접시에 담아서 물과 섞어주세요! 물을 조금만섞어서 묽게 만들어주세요 ​ ​ ​ 묽게 만든 베이킹소다 세제를 아래 찌든때가 있는 부위에 사정없이 막 발라주세요. 이렇게 바르고 약 20~30분정도 기다려주세요. ​ 다 기다린 후에 그릇을 수세미로 살살닦아주세요. 그리고 미지..
[ 클렌징오일 추천]메디컬그룹협약 천연성분 스와니코코 식물성 클렌징워터 사용후기ㄱ ​무겁지 않고 가벼운스와니코코 클렌징 워터 사용후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오늘은 스와니 코코에서 나온 식물성 클렌징워터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각을 이렇게 노란색으로 되어있는데요. 스와니 코코 제품의 특징 아시는 분들은 잘아시죠?! ​이렇게 천연 성분으로 입소문이유명하기도 하고 다양한 상도 많이 수상한 경력 또한 10개단체들에게 수상도 하고 있다니참 좋은일을 많이하는 기업이더라구요.​ ​​ ​또 저는 개인적으로 스와니코코의제품들 중에서 바로 이렇게 상자에다가들어가 있는 전성분을 표시 해 주니깐 진짜믿고 사용할 수가 있기때문에 너무 좋더라구요. ​ ​이제 설명은 그만하고 안에상자를 열어보니 해바라기씨 오일과동백오일, 오렌지 껍질 오일등 오일과같이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 재료들이 전부다들어가 있어서 처음부..
[초간단 간식] 만두피로 집에서 만들어먹는 허니 버터칩! 만두피만 있으면 바삭하고 달콤 고소한 허니버터칩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예전에 힐링캠프에서 백종원씨가 나와서 설탕빠다칩이라는걸 만들어 먹은 기억이있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만두피를 이용하여 설탕빠다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재료 만두피, 설탕 3스푼, 버터 2조각 ​ 먼저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부어주세요. 약불로 천천히 팬을 달궈주시면 돼요! 너무 쌘불에 하면 튀기고 만두피도 탈수 있으니 약불을 유지해주세요. ​​ 팬에 후라이팬을 달구는 동안 만두피를 준비해서 4등분해주세요. 만두피는 10~15개정도이면 충분해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만두피을 잘넣고 튀겨주시면 되는데 쉽고 금방 튀겨지더라구요. ​ 다 달궈지면 기름기를 빼주세요. ​​ 버터를 넣고 버터가 잘놓으면 튀겨 놓았던 만투피를 달궈진 ..
[마스크팩 추천] 화학성분 0% 천연화장품 추천 투지에프 바이오 믹스 마스크 팩 사용후기 보들보들 물광피부를 만들어주는 스와니 코코 2GF 마스크 팩 사용후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제 가을로 날씨가 바뀌면서 피부도 조금씩 건조해지기도 푸석해진다는 느낌을 받는데 이럴수록 더 관리해주셔야하는거아시죠?그래서 오늘은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입소문 자자한 투지에프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습니다. ​ 먼저 앞에는 이렇게 까만색 마스크 팩에 뭔가 촉촉함을 선물해줄거 같은 앰플 모양이 마스크 팩 앞에 있는데요. ​ 천연 화장품하면 스와니코코 다들 아시죠? 전성분 공개하기로 유명한 화장품인데 이번에도 역시! 이렇게 전성분을 공개하고 자세하게 써져있더라구요.​ 팩을 까서 안에 보니 이렇게 엄청 많은 양에 앰플에 담궈져 있는 마스크 팩 보이시나요? 저는 앰플양이 워낙 많아서 저는 팩을 사용하고 남은 앰플은 피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