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

(17)
[커버력 좋은 팩트 추천] 원산지 공개 유해성분 0%인 지성여드름쿠션 스와니코코 에이씨 프리 컨트롤 버거 쿠션 사용후기 지성 민감성 여드름 피부 쿠션추천 스와니코코 에이씨 프리 컨트롤 버커쿠션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제 피부는 민감하면서도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피부화장품 살때는 성분을 중요시 여기고 구입하는데요. 오늘은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지성 여드름 쿠션을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먼저 상자가 정말 특이하죠? 이름대로 버거가 그려져 있더라구요. 무슨 컨셉이지?라고 생각해보니 기름진 그걸 조절한다는 의미에서 넣어놓은게 아닌가 하는데요. ​ 이번에도 역시 이렇게 구입하시는분들이 믿고 쓸수 있게 전성분을 공개해두었는데요. 저처럼 성분에 민감하신분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 안에를 열어보니 케이스에도 햄버거가! 두둥! ​​ 사이즈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헤라 블랙쿠션과 크기..
[유용한 정보] 과탄산 소다로 오래된 에코백 쉽게 세탁하기! 얼룩은 물론 찌든때가 묻은 에코백 과탄산소다로 완벽세탁하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올여름엔 이곳저곳 여행을 다닐때 마다 에코백과 함께 했는데요. 에코백은 정말 가볍고 편하게 매기는 좋은데 때가 정말 잘생기는데 오늘은 에코백 완벽세척법을 알려드릴게요. ​ ​ 이렇게 얼룩도 묻어있고 색 자체도 약간 까무잡잡해져버린 에코백인데요! ​ 바로 이 과탄산 소다 하나면 완벽하게 얼룩이 제거 된다는 사실 과탄산 소다는 천연 표백제로 불리기도 하고 세탁력이 아주 우수한 제품인데요. ​ 이제 세척해 보겠습니다. 에코백을 넣고 적당한 양의 과탄산소다를 뿌려주세요. ​ 여기에 뜨거운물을 부어주면 되는데 샤워기 뜨거운물보다 저는 끓여서 뜨거운물을 부어주었습니다. ​ 뜨거운물을 부으면 바로 부글부글 산화반응이 일어나기 시작..
[유용한 정보]브로콜리 세척법 및 보관법 브로콜리 완벽세척법과 오래보관하는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는 중인데요. 브로콜리는 어떻게 세척해야 손상되지않고 오래 보관할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까해요. 먼저 제일 중요한건 바로 살때부터 신선한 브로콜리를 사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브로콜리를 살때는 푸른빛이 많이 도는걸로 사시는게 좋아요! ​ 브로콜리를 세척할때 제일 먼저 식초로 세척을 해주어야하는데요. 식초는 1~2방울정도만 넣어주세요. ​ 이제 식초를 풀어 넣은 물에 꼭지 부분을 잡고 살살 흔들어주세요. 어짜피 꼭지부분은 버릴거라서 꼭지까지 다 씻으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다씻고난 물을 보면 이렇게 이물질들이 둥둥 떠나니는거 보이시나요?! 그냥 문지른것도 아니고 흔들기만 했을뿐이데 말이에요! ​ ..
[초간단 요리] 포슬포슬한 감자와 계란만 있다면 성공이라는 감자계란 샐러드 만들기 아이들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으로도 ok 맛있는 감자계란 샐러드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제 더운 여름도 한풀 꺾인거 같네요! 이제 아이들도 개학하고 집에오면 뭐해주나 걱정많으실거 같은데 오늘 초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감자계란 샐러드 만드는 법을 공개할까해요. ​ 재료 감자 3개, 계란 3개, 소금, 마요네즈, 설탕 ​ 감자는 껍질째로 삶아주면 좋지만 개인적으로 껍질을 들어가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껍질을 다깎아서 넣어주었는데 껍질있는것도 상관없다면 통째로 넣어주세요. Tip 감자를 깍으면 1/3정도의 크기로 썰어서 삶아주시면 더 빨리 익는다는 사실!​ 이제 계란과 감자를 같이 삶아줄건데요소금을 반스푼 정도 넣어주세요! 약 10분이상으로 삶아주면 되는거 같아요. ​ 이렇게 감자가 포슬포슬하게 ..
[유용한 정보] 흰옷에 튄 김치국물 얼룩제거 완벽 제거하기 흰옷에 튄 김치국물이나 오래된 얼룩 이거하나면 ok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에 덤벙거리는 스타일인데 밥을 먹다가 흰옷에다가 빨간 점을 찍어버렸는데요. ​ ​ 김치국물이 튀어버린지 시간이 좀 지나서 안지워지면 어쩌나 하고 걱정하던차 ​ 어떤 얼룩도 잘 지워주는 집에 누구나 있는 바로 '샴푸'라는 물건이 있더러구요! ​ 제거하는 방법은 먼저 따듯한 물로 옷을 충분히 적셔주세요. TIP!! 너무 뜨거운 물은 옷을 상하게 하니 주의하세요! ​ 그 후 샴푸를 얼룩이 묻은 부위에 짜주세요! 그리고 살살살 비벼주세요. ​ 비벼주신후 따듯한 물에 또 헹궈주시면! 감쪽같이 사라져 버린 얼룩 보이시나요?! 진짜 감쪽 같죠?! 진짜 샴푸가 이렇게 얼룩을 잘지우는지 몰랐네요. ​ 샴푸는 때를 잘 지우는 성분이 ..
[초간단 요리] 어묵과 깻잎이 들어간 새콤달콤 비빔국수 황금레시피! 어묵과 향긋한 깻잎이 들어간 새콤 달콤비빔 국수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국수가 땡겨서 국수를 해보려던 참에 집에 깻잎과 오뎅이있어 같이 넣어보았는데요. ​ 재료 오이,깻잎4장,어묵2장, 국수, 계란, 소금반스푼, 설탕 1T, 고춧가루1T, 다진마늘 1/2, 간장 1T, 식초 3T, 참기름 ​ ​ 먼저 어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채로 썰어주세요. 너무 굵은것도 아니고 얇게도 아닌 딱 중간으로 썰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 어묵은 한번 볶아줄건데 볶기전 기름을 빼기위에 뜨거운 물에 한번 데쳐주시면 기름이 빠져요.​ 달궈진 팬 위에 어묵을 살살 볶아주세요. ​ 깻잎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면 되는데, 깻잎은 칼로 써는것보다 가위로 자르는게 훨씬 편해요. ​ 양념장을 만들..
[초간단 요리] 요리 초보들 보세요! 요리 쌩초보도 따라하기 쉬운 삼계탕 만들기! 요리 왕왕 초보도 쉽게 만들수 있는 삼계탕 레시피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정말 이번 여름만큼 뜨거웠던 여름도 없었는데 드디어 오늘 여름의 끝을 알리는 말복이 찾아왔네요! 저는 평소 요리를 정말 너무 못하는데오늘은 너무 기뻐서 가족들을 위해 삼계탕을 끓여보았어요!​ 재료 양파 큰거면 1개 작은거면 2개, 대파, 한방팩, 대추, 마늘10개, 생닭​ 먼저 닭을 준비해주세요. 닭을 손질해 오셔도 안에 기름같은거가 남아 있으니 기름 꼭 제거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압력솥안에 생닭을 제일 먼저 깔아주세요! ​ 물을 닭이 잠길 정도로 채워주세요. ​ 아까 준비한 야채들도 투하​ ​ 한방팩을 닭 사이에 넣어두어 주세요! 이러면 잡내 제거에 좋다고 하네요 ​ 이렇게 압렵솥뚜껑을 닫고 처음에 센불로 끓여주시다가 하이라이..
[유용한 정보] 기계없이 5분만에 슬러시 만들어먹는 방법 초간단 방법기계 No! 얼음으로 슬러시 만드는 초간단 방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드디어 입추였지만 날씨는 입추가 오기엔 너무 멀었죠? 남은 여름 더 시원하게 집에서도 슬러시를 즐기는 방법을 공유해볼까해요. ​ 재료 지퍼백 2장, 얼음,소금,원하는 음료 ​ 지퍼백에 얼음을 많이 넣어주세요. ​ 이제 얼음안에 소금을 넣을건데요 얼음과 소금의 비율은 3:1정도로 맞춰주세요! ​ 새로운 지퍼백안에다가 먹고싶은 음료를 준비해주세요. 저는 요새 홍초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시원한 홍초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 얼음과 소금을 넣었던 지퍼백안에 먹고싶은 음료를 넣어주세요. 지퍼백을 잠궈주시면 끝! ​ 그후 사정없이 흔들어주세요! 대략 5분정도 흔들어주시면 끝! 팔뚝살 뺀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