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

(28)
[초간단 요리] 전자레인지 이용하여 만든 달콤한 양념 치킨 소스 황금비율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달콤하고 매콤한 양념치킨 소스 황금비율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희집은 치킨을 자주먹는데 먹을때 마다 양념소스로 돈쓰는것도 은근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만들어 놓고 꺼내먹기위해 오늘은 직접 양념소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재료 설탕,물,케첩,고춧가루,고추장, 견과류,다진마늘 ​ 먼저 설탕을 부어줄껀데요. 설탕은 4스푼만 넣어주세요. 단걸 좋아하신다면 그 이상도 OK​ 다음으로 물7스푼을 넣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려주면 이렇게 설탕이 스르륵 녹는답니다.​ 이번엔 고춧가루 1스푼만 넣어주세요. Tip 고춧가루에는 종류가 많은데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를 사용하시면 좋아요​. 다진마늘을 1/4스푼넣어주세요. 양념치킨 먹을때 마늘향 많이 나는거 좋아하신다면 1/3정도 ..
[유용한 정보] 초간단 천연 모기 퇴치제 만들기 꿀잠자게 해줄 효과만점 초간단 천연 모기 퇴치제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너무 더운데다가 모기까지 절 괴롭혀서 잠을 못 잘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그래서 모기 퇴치제를 직접 만들어 볼까해요! ​ 재료 구강청결제, 종이컵, 맥주(계랑용),소금 ​ 종이컵에 맥주 2컵을 준비해주세요. 맥주는 새맥주 말고 김빠진 맥주도 상관없어요! ​ 섞을 컵에 맥주 2컵을 넣어주세요. 많이 들어가니 섞는 그릇을 큰걸 준비해주세요. ​ 구강 청결제는 1컵만으로 맥주와 구강 청결제 비율은 2:1로 맞추시면 돼요 ​ 마지막으로 소금까지 넣으면 끝! ​ 빠르게 휘저어 섞어주세요! 쉣킷~쉣킷~ ​ 그리고 분무기에다가 담아주면 천연모기퇴치제 완성! 그냥 간단하게 만들어서 에프킬*처럼 뿌리기만 하면 되는건데요. ​ 너무..
[유용한 정보] 물때 제거 1등 공신 데운식초를 이용하여 물때제거하기 집안에 모든 물때 제거 데운 식초를 활용하여 물때제거하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물을 자주사용하는데에는 항상 물때가 생기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 하지만! 식초하나면 모든 물때제거 OK ​​​​​​​​​​​​​​​​​​​​​​​​​​​​​​​​​​​​​​​​​​​​​​​​​​​​​​​​​​​​​​​​​​​​​​​​​​​​​​​​​​​​​​​​​​​​​​​​​​​​​​​​​​​​​​​​​​​​ ​​​​​​​​​​​​​​​​​​​​​​​​​​​​​​​​​​​​​​​​​​​​​​​​​​​​​​​​​​​​​​​​​​​​​​​​​​​​​​​​​​​​​​​​​​​​​​​​​​ 식초는 그냥 사용하여도 좋지만 데워서 사용하면얼룩이 더욱 더 잘지워진다고 해요! 근데 식초 하면 냄새걱정이 앞서..
[초간단 요리] 햇감자를 이용한 이색 요리 감자맛탕 황금레시피! 단짠단짠한 감자맛탕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감자가 참 맛있는 감자철이라 햇감자가 정말 많이 팔더라구요! 오늘은 햇감자를 이용한 감자 맛탕을 해보도록 할게요! ​ 재료 햇감자 3개, 설탕, 꽃소금 , 카놀라유 ​ 먼저 감자를 삶아주세요! 삶을 때 소금 간도 해주세요! ​ 저는 감자껍질을 먼저 깎고 삶아주었어요! 어짜피 감자껍질을 깎을거라서 이게 편하더라구요. 그다음 삶은감자를 채에 받혀 물을 빼주세요! 물을 제대로 빼주지않으면 기름에 튀길수 있으니 물꼭 빼주세요. ​ 이제 물뺀 감자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 달궈놓은 후라이팬에 기름을 부어주시는데 기름은 감자가 1/3정도가 잠길정도면 되니 너무 많이 하실필요 없어요. ​ ​ 감자를 익혀주시는데 감자가 노르노릇해질때까지 익혀주세요. ..
[초간단 요리] 뜨거운 라면 안녕! 차게 먹는 냉라면 초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맵고뜨거운 라면 안녕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라면 끓이는 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날이 너무 덥죠? 날이 너무덥다보니 차가운 음식만 생각나는데요. 이때 라면으로 쉽고 초간단하게 냉라면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재료 물, 다진마늘, 식초, 진간장, 라면, 양배추, 참기름 ​ 먼저 라면과 양배추를 송송 채썰어주세요. ​ 면을 끓는 물에 똑같이 삶아주시는데요! 여기서 중요한점은 원래 면을 삶을때 보다 30초 정도 더 삶아주세요. ​ 섞어주면 소스 완성! 소스를 만들때 팁은 설탕알갱이가 씹히지않게 하기 위해 설탕이 완전히 녹을때까지 저어주세요. ​​ 이제 다 삶아진 면을 얼음물에 넣어주세요! 넣을때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 얼음물에 담근면을 가만히 담궈두는게 아니라 면을 빨래하는거 처럼 싹싹 문..
[발각질제거팩 추천] 피부개선100%책임제 여름철 매끈한 발각질관리를 위한 팩 샌들 신기 부끄러운 사람 모여라! 신기만 하면 매끈한 발로 태어나는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제 다음주면 회사원들이 꿈꾸는휴가철이 다가오는데요! 휴가때 놀러가려고 예쁜샌들을 보면 발각질관리가 너무 신경쓰이시죠? 저는 아직까지 발에 각질이 엄청많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래도 여름이다보니 신경이 쓰이긴하더라구요. 오늘 사용한 제품은 천연 화장픔으로 입소문난 스와니코코의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 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팩이 나비모양인데요. 뭔가 너무 화려하지 않나요? 팩은 이렇게 3개로 나뉘어지는데요 양쪽 날개에는 필링액이 들어있고 가운데에는 팩이 들어 있더라구요. 먼저 사용하기 전에 뒤를 한번 살펴보니 사용방법이 나와있는데요. 15븐 정도 휴식을..
[유용한 정보] 해동시간없이 냉동만두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굽는 꿀팁! 해동할 여유는 없다!! 바로먹고싶어! 하시는분들을 위한 속은 촉촉 겉은 바삭 냉동만두 굽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냉동만두를 튀기다 보면 아직 속이 익지도 않았는데 겉이 이미 탄 경험들 많이 해보셨죠? 저도 많은데 얼마전 백종원님이 하신 만두굽는 법을 따라해보았습니다. ​ 먼저 냉동실에서 갓꺼낸 냉동 만두 소환 ​ 팬에서 약 10초 정도 강불로 먼저 예열을 시켜주세요. ​ 식용유를 둘러주세요. 이후로 부터는 중약불로 바꿔주셔야해요 ​ 원하는 양만큼 만두를 구워줄게요! 전 오늘 5개만! ㅎㅎ ​ 만두 바닥면이 노릇노릇해지면 이제 오늘의 하이라트를 공개 해볼게요! ​ ​ 물반컵을 준비해주시고 팬에 부어주세요! Tip. 팬에 물을 한꺼번에 부으면 안튀기고 오히려 조금씩 부으면 튀기니 조심하세요. ​..
[유용한 정보] 후라이팬 기름때, 찌든때 베이킹 소다로 정복하기 베이킹 소다 뽀드득 소리나는 후라이팬 만드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더워서 뭐 아무것도 안하고싶지만 안할수 없잖아요. 근데 기름요리할때마다 닦을때 세제만 낭비하게 되고 뽀드득 소리나는 후라이팬 만드는 방법알려드릴게요. 만두를 굽고 나니 팬에 기름이 자글자글.. 모든 요리를 하고 나면 이러실때 많죠? 이럴때 키친타올로 많이 닦으시기도 하는데 그러면 키친타올이 너무 소비되잖아요. 우리의 만능세제! 베이킹 소다를 준비해주세요. 베이킹 소다를 자주쓰지만 베이킹소다의 역할을 제대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여 베이킹소다는(탄산수소나트륨)으로 알칼리성 물질이라서 산성 물질과만나면 중화작용에 의해 오염물질이 제거 된다고 해요! 베이킹 소다를 팬 전체에 골도루 뿌려주세요. ​ 그런 다음 물을 한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