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

(25)
[유용한 정보] 일반 지퍼백으로 진공포장하는 꿀팁! 물과 지퍼백만 있다면 쉽게 진공포장 하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물과 지퍼백만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볼까해요 집에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이 있는데 남은걸 진공포장해서 보관하려 하는데요. ​ 다른데서 진공포장하는거 보니 다 기계나 전용팩이 필요한데 오늘 제가 소개할 정보는 그런거 NoNo! ​​ 먼저 지퍼백안에 진공할걸 넣어주세요! ​ 두번째 지퍼백 입구를 다 잠그지마시고 2~3cm정도만 열어주세요! ​​ 세번째로물을 준비해주세요! Tip! 진공할 재료가 물에 다 잠겨야하니 다 잠길수 있을 만큼 최대한 큰용기를 활용해주세요! ​ 물에 재료가 뜨면 뜨지않게 손으로 눌러주신다음 ​​ 지퍼백입구 바로 안까지 물에 담궈주세요! 그리고 재빨리 조금 열어났던 입구를 막아..
[유용한 정보] 슬라이스 치즈 하나로 실패없이 과자만들기 누구나 따라할수있는 슬라이스 치즈 과자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TV를 보다 보니 정말 슬라이스 치즈에 다른 밀가루 같은재료가 들어가지 않고 과자가 만들어지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집에 있던 치즈를 이용하여 만들어보았는데요! 같이 만들어보실까요? ​ 먼저 오늘의 재료 종이호일, 슬라이스 치즈, 전자레인지 ​ 먼저 저는 슬라이스 치즈 1장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 전 비닐이 있는 상태에서 칼로 16등분을 해주었습니다. 손으로 자르던 칼로자르던 몇등분 하던지는 자유이니 편하신걸로 해주세요. ​ 그후 이제 접시 위에 종이호일을 깔고 치즈를 띄엄띄엄 한장씩 놓아주세요! Tip! 붙여서 놓으면 치즈가 녹으며 달라붙을수 있으니 꼭 띄워 주세요. ​ 이제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30초 정도 돌려..
[유용한 정보] 남은 소주로 무릎나온 바지 복구하는방법 남은 소주로 무릎나온 청바지 살리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무릎이 툭튀어 나온 청바지 복구 방법을 알아볼까해요! 청바지는 자주 빨면오히려 옷감이 상해서 자주 안빠는데 그러면 무릎이나온다는게 좀 그렇더러구요! ​ 이럴때 필요한 준비물은?! 다리미, 남은소주, 헝겊(손수건), 무릎나온 청바지 ​ 먼저 헝겊에 소주를 충분히 적혀주세요 ​ 청바지 무릎나온쪽 안쪽으로 넣어주세요 ​ 이제 다리미로 쭉 밀어만 주면 청바지 복구끝! 이원리는? 소주속에 포함된 에탄올 성분에 의해 섬유가 유연해지고 온도가빠르게 올라가 청바지가 빠르게 수축되는 효과를 보일수 있습니다. ​​▲복구하기전 ​​▲복구한 후 짜잔~ 보이시나요?! 한눈에 봐두 차이가나죠? 원래는 세탁해야만 무릎이 돌아오는데 빨지않고도 무릎복원 완료! ​..
[TV맛집] 남이섬 놀러갔다면 들려야한다는 산촌 춘천 닭갈비&막국수 TV에도 소개되었다는 남이섬 맛집 산촌 춘천닭갈비& 막국수 맛집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가기전부터 보였던 남이섬 산촌 닭갈비집인데요! ​ 가평과 춘천에 갔다면 먹고와야하는게 바로 닭갈비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도 남이섬 다녀온김에 닭갈비를 먹어보았는데요 ​ 맛집이라고 소문났던 집이긴했는데 역시 TV에도 방영이 되었던 적이있는 맛집이네요! ​​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식당이 두개가 있어 갈라지는데요 가평 주변 식당은 다 숯불 닭갈비만 먹을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곳은 한쪽엔 철판 닭갈비를 한쪽엔 숯불닭갈비를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 오늘 전 숯불닭갈비로 선택! ​ 메뉴와 가격인데 오늘 전 닭갈비 2인분과 막국수로 주문! ​ 주문하자마자 나온 막국수! 진짜 사람들이 많이 오고..
[유용한 정보] 대학생 꿀팁정보! 스테이플러가 없다면?! 낱장으로 안내도 되는 꿀팁 2가지 과제를 제출해야하는데 스테이플러가 없다면?!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과제물 시즌 기간이시죠? 이렇게 바쁘다보면 출력하고 스테이플러가없어 낱장으로 제출해야하는데 잃어버릴까봐 걱정하신분들 주목하세요! ​ 먼저 저는 제출할 과제 5장을 준비했습니다. ​ 5장중 앞에3장의 모서리를 잘라주세요 ​ 이제 잘랐던 3장을 앞에두고 5장 모두를 모아주세요. 모은 후에 칼로 홈을 파주세요! ​ 홈이 생기면 모서리 종이를 홈에 끼워 넣어주면 끝! 이제 두번째 방법인데요! ​ 5장의 종이 모서리 부분을 접어주세요 ​ 모서리 부분에 칼집 2개를 내주세요 ​​ 잘린부분을 뒤로 접어 주면 끝! ​​ 제가 흔들어 보았는데요! 보이시죠 종이 끄떡 없이 있는거! 이제 스테이플러 없다고절대 낱장으로 제출하여 분실하지마시고 초간단..
[유용한 정보] 핸드폰 액정 필름 기포없이 단번에 성공하는비법! 핸드폰 액정 필름 기포없이 한번에 붙이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가방안에 핸드폰을 넣어놨다가 꺼내보니액정 강화필름이 깨져있더라구요. ​ 저는 이런데에 좀 예민한편이라 너무 거슬려서 바로 액정필름을 사서왔는데 이거 매장가서 갈면 너무비싸서 싸게 가려고 샀는데 기포 나서 버린적 많으시죠? ​ 오늘 이 재료만으로 기포 없이단번에 액정필름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먼저 기존에 있던 액정필름을 떼고 액정을 잘닦아주세요! 액정에 먼지가 있다면 아무리 잘붙여도 실패인거 아시죠? Tip!!이렇게 닦아도 먼지가 있다면테이프로 먼지를 떼면 쉽게 떼져요! ​ 액정을 다 닦으면 이제 붙일 액정필름을 붙일부분을 잘 맞춰주신 후 테이프로 한쪽에붙여고정해주세요! ​ 두쪽다 고정하시면 안되고 이렇게 한쪽이 ..
[유용한 정보] 5년쓴 토스트기 나무젓가락과 면봉으로 간편하게 청소하기 나무젓가락과 면봉으로 5년된 토스트기 새거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희집은 빵순이들이 살고 있어서 토스트기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하지만 구조가 너무 청소하기가 힘들어서 닦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 5년쓴거 치고는 깨끗한 편이지만 빵스러기며 한번도 못닦은게 좀 찝찝해서 쓰기가 그래서 제가 쉽게 청소 하는법을 찾았어요! ​ 오늘 준비물은 나무젓가락,면봉, 고무줄이면 끝 ​ 나무젓가락 사이에 면봉을 끼워주신후 고무줄로 묶어주세요! ​ 이제 청소할 재료를 만들었으니 하나 하나 때를벗겨봐야하는데 아래 빵부스러기 판을 빼주세요! ​ 이건 물에 씻어도 되는것이니 신경쓰지말구 세제 묻혀서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 이제아까 준비해둔 면봉을 이용하여 묶혀두었던 빵부스러기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Tip아래에 빵..
[유용한 정보] 아세톤 하나로! 기스난 가방 복구하기 아세톤하나로 기스난 가방 복구하는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최근에 가방을 하나 구입했는데요! 에나멜 가방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번 제품은 예뻐서 에나멜로 구입했는데요. ​ 산지 일주일만에... 가방에 기스가..!!ㅠㅠ 이럴때 기스를 없애 원래대로 돌이키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먼저 앞뒤에 생긴 너무 맘 아픈 기스자국! 아마 에날멜 가방을 쓰신는 분들이라면 경험 하셧을거 같은데요! ​ 바로 이 아세톤 하나면 기스와 안녕하실수 있어요. 먼저! 아세톤을 티슈에 충분히 적셔주세요. ​ 주의하실점! 변형이 생길수 있는 재질일수도 있으니 미리 테스터를 하신후 이용하세요! ​ 그리고 문질러 주기만 하면 끝! ​ ​ 짜잔! 원래 상태로 복구완료! 정말 이거 산지 얼마안되서 기스나서 너무 맘아팠는데! 이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