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

(15)
[세븐일레븐] 커피향이 가득 나는 커피콩빵 커피향이 솔솔 풍기는 세븐일레븐 커피콩빵 먹어보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 신상품 커피콩빵을 먹어보았는데요! ​ 가격:2,000원 커피콩빵은 카페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커피향이 솔솔 풍기면서 부드러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바로 구매! ​ 열자마자 솔솔 풍기는 커피 스멜~♬♬ 안에 빵 갯수는 9개로 개당 100원꼴하는 빵이네요 ​ 빵 모양은 카페에서 먹었던 빵과 동일한 커피콩모양! ​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제 취향저격을 해버렸네요! 빵야~ ​ 과연 모양만큼 맛은?! 한입 딱물어보니! 제가 먹던 카페에서 먹던 그맛 맞네요! 커피향 솔솔나면서 우유나 커피 둘다 너무 잘어울릴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여기서 Tip을 드리면 이빵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시면 커피향도 진해지고 더부..
[간단한요리] 고구마를 이용한 쫀득쫀득 고구마 찹쌀전 초간단한 요리 고구마를 이용한 초간단 고구마 찹쌀전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집에 고구마가 너무많아 고구마를 이용한 요리를 해볼까하는데요?! ​ 재료: 찹쌀가루, 고구마 큰거 1개반, 황색설탕 3T​ 먼저 삶은고구마를 껍질을 벗겨 으깨주세요! ​ 그후 고구마의 뜨거운 열기로 황색 설탕을 녹여야하는데요! 3T라고 했지만 밥 숟가락으로는 크게 1스푼 넣었어요 ​ 그다음은 찹쌀가루를넣어주어야하는데요! 이때 가루를 종이컵의 반정도만 넣어주세요! ​ 다 섞은후 고구마 전으로 만들기위해 납작하고 둥근 모양으로 빚어 주세요. ​ 식용유를 달궈진 후라이팬에 적당하게 넣어주세요.​ 이제 그후 바로 고구전을 넣고 노릇노릇 하게구워주세요. ​ 쨔자잔~ 윤기좔좔 쫀득한 고구마 찹쌀전 완성~!!​ 한입먹어보았는데요!..
[유용한 정보] 택시 탈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택시 탈때 알아두면 좋은정보 3가지안녕하세요~허니레빗입니다.성인이되고나서 부터는 택시타는 일이 생각보다 좀 있더라구요. 하지만 택시 편리한 만큼 잘모르면 위험해 질수도 있는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택시 탈때 알아두면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1. 진짜 택시? 가짜 택시? 요새 택시와 관련된 기사들을 보면 택시를 사칭해서 손님을 태웠더니 알고보니택시기사가 아니였다는 이야기를 많이 보았는데요. 이런 위험한 상황을 대비하기위해우리가 기억해야할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차량 번호판에 쓰여있는 "아, 바, 사, 자"이 4글자를 기억해주세요. 이 아바사자가 들어있지 않다면 운수협회에 사업용으로 등록되지않은 택시라고하니 안전을 위해 아바사자 잊지마세요! 2. 택시안에서 구토를 한다면 그에따른 비용은? 과음을..
[이마트 추천]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디저트 BEST 5 먹어본 솔직후기 이마트 가면 꼭 사온다는 이마트 디저트 BEST 5 먹어보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 불티나게 팔린 디저트 5가지를 소개해보려하는데요! 1. 생크림 카스테라 이마트 생크림 카스테라는 스벅 생크림 저렴이로 아주 유명하죠?! 그래서 저도 한번 사봤는데 가성비굿 너무 괜찮은 상품이라서 정말 주변에 사라고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2. 피코크 마카롱 이마트에는 요새 노브랜드며 피코크며 많이 들어와서 없는게 없는데 이마트 마카롱이 다른데에 비해 좀 크고 크림도 부드럽고 가격도 괜찮아서 자주 사먹게 되는거 같아요! 전 다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피스타치오 추천드려요 ! 3. 이마트 몽땅 치즈번 이 치즈번 정말 나오자마자sns히트로 초코버전 까지 출시할만큼 정말 맛있었는데요! 진짜 안에 크림이 아주 가득 들..
[유용한 정보] 카카오톡 몰랐던 기능 8가지 파헤치기 국민 대화창카카오톡 몰랐던 기능 파헤치기1. 카카오톡 키워드 이용하기 설정 → 실험실 → 키워드 알림 저도 이번에 알게된 정말 좋은 기능인데요학교 다니다보면 정말 단체톡이 너무 활발해서알림을 켜놓키가 무서울정도인데요! 이건 5개의 키워드를 등록해두면 알림을 꺼놓아도 키워드가 포함된 단어의 카톡이오면알림이 오는 좋은 기능입니다. 2. # 기능이용하기 카톡 대화창에 보면예전부터 생긴 새로운기능이 있죠? 바로 #기능인데요! 이 #기능을 이용하면대화중에 필요한 검색어나 짤등 여러가지 필요한정보들을 바로 올릴수 있는 좋은 기능이 있습니다. 3. 복불복 게임하기 좋은 사다리 게임 대화창에 # 누르고 사다리게임이라고 쓰기 아까 전에 바로 설명했던 #기능에서사다리게임이 가능한데요! 저는 학교에서 랜덤으로 조장을뽑거나 ..
[인천 맛집] SBS 생활에 달인에 나온 부평 대왕김밥 30년 전통의 달인이 하는 부평 대왕김밥 먹어보기 안녕하세여~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에 핫플레이스인 부평에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대왕김밥이 있다고하여먹어보았는데요!​​ 부평 롯데백화점 가는길에 위치한 곳인데요! 제가 저녁 8시가 넘어서 방문하여 혹시나 끝난건 아닌가 했더니 다행이 아니네요 ​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줄을 길게 서있었는데요! 낮엔 얼마나 서있다는 말인지! 맛집이긴한가봐요 ㅎ ​ 입소문 그대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셧네요 ​ 여기는 다양한 김밥이 있는데요 가격은 다른 가게들과 비슷한거 같은데요! ​ 줄을 엄청서있어서 오래 걸리려나 생각했는데 3분이서 일을 분담하면서 빨리빨리 싸주셔서 오래걸리지는 않더라구요 ​ 여기는 매장에서 먹어도 되지만 저는 가족들이랑 ..
[유용한 정보] 잘 들지 않는 칼 이젠 집에서 가는 방법 3가지 잘들지않는칼 1분안에 손쉽게 칼가는 방법 3가지방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모든주부분들의 고민거리중 하나가바로 좀 쓰다보면 무뎌지는 칼날 때문에요리하는 맛이 안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이젠 간단한 방법으로 무뎌진칼을 날카롭게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머그컵으로 칼갈기 효과:★★☆☆☆ 먼저 머그컵은 집에서 구하기 정말 쉬운재료이죠!하지만 꼭 컵이 아니더라도사기그릇이라면 뒷면을 이용하여 가능하다는점! 바로 머그컵으로 칼을 가는 방법으 이부분을이용하여 칼을 갈도록 해볼텐데요 칼을 갈때 주의해야 할점은 칼가는 아저씨들보면 돌에다가 대고 위아래로 막갈아주시는걸 본적이 있던거 같은데요 꼭 위에서 아래로 한방향으로 해주셔야 되요!이렇게 한쪽에 10번씩 갈아주시면 끝~ 칼으 갈고나면저렇게 컵에 흔적이 ..
[인천 맛집] 삼겹살 가게에 갑 of 갑으로 꼽히는 삼겹싸롱 인천맛집 삼겹살 가게에 갑 of 갑으로 꼽히는 삼겹싸롱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곳은 삼겹살 프랜차이점들중에 맛있다고 소문난 삼겹싸롱을 다녀왔습니다. 여기 맛있다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가봐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가보게 되는데요! 삼겹싸롱은 1인당 9,900원 다른가게들과 가격대는 비슷하더라구요 가면 기본찬들을 준비해주시는데 모자르면 셀프바가 있으니 원하는 만큼 드실수 있어요 삼겹싸롱의 다른 가게와 다른점은 바로! 초벌 구이 삼겹살이 나온다는 점이에요 또한 삼겹싸롱만의 특제 소스! 소스이름을 보니 크레이지 핫 소스 허니 스윗소스인데요 다들이 소스 맛 때문에 가기도 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원래 고기를 아빠가 구워주시지만 오늘은 왠지 제가 굽고 싶어 구웠는데요 초벌구이로 나온거여 그런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