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햄버거

[롯데리아 버거 추천]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브라운&베이컨

느끼한게 땡긴다할땐!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브라운&베이컨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브라운&베이컨인데여~


이미 해쉬브라운은 여러번 먹어봤는데

이번에 베이컨이 출시 되었다고 해서

드디어 먹어봤는데여!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브라운
단품 4500원 /세트 6100원


아니? 뭐지? 저번에 먹었을때만해도 해쉬브라운에

야채랑 소스가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에 야채랑 소스가 들어가있더라구여!

해쉬브라운에 야채랑 소스를 넣는게

오히려 더 나아서


이번에 "리뉴얼인된건가요? "
물어보고 싶었지만


너무 바뻐서 주문이 밀려있어

물어보지못했네요ㅠ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단품5,600원/세트7,200원


이번에 새로출시된 버거인데여!


고기와 베이컨 거기에 해쉬브라운과 치즈듬뿜!

맛없을래야 없을수 없는 이조화 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랏어요!!


앞으로 롯데리아가면

이버거만 먹게 될거같아요 ㅠㅠ


저는 이번에 두버거의 차이를 들었을때

양상추와 소스가 추가되었다고 들었는데

아무래도 알바생이 바빠서 실수 하신거 같지만

실수가 넘 맛있었네요~


만약 이 버거가 실수가 맞았다면

저는 앞으로는 모짜렐라 버거를 먹을땐


야채와 소스가 추가된

베이컨으로 먹게 될거같습니다~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