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맛집 그집 남원 추어탕

::인천 맛집 - 그집 남원 추어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인천서구 보건소 근처에 위치한 '그집 남원 추어탕'을 소개할까하려 하는데여~ ​

서구 보건소 근처에는 음식을 모아둔 음식문화거리가 있었는데여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음식집들도 한식,중식,일식 다양햇는데여 그중에서 저희는 추어탕 집으로 GoGo!

그집 남원추어탕에 가격대는 추어탕은 7,000원부터 시작하는데여 여기 추어탕집은 추어탕 외에도 불고기뚝배기와 돈까스도 팔더라구요~

추어탕을 별로 안좋아하시거나 아이들이랑 가시는 분들도 같이 가시기에 너무 좋을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둘다 추어탕을 좋아해서 갈추어탕 2개를 시켯습니다~​

여기는 미꾸라지를 국내산만 쓴다고 하네요! 요새 추어탕집에서 가는 미꾸라지는 따른 고기 섞어서 쓴다고도 하는데 수입이나 다른 생선을 쓰면 50배를 보상하신다고 이렇게 확신하시는데 아닐 수 없겠죠?!

주문을 하고 기다리시면 이렇게 기본찬을 셋팅해주시는데여~ 여기는 서비스로 미꾸라지 튀김을 주시더라구요! 그것도 갓튀긴 통 미꾸라미!!를 서비스로! 저는 태어나 처음으로 미꾸라지 튀김을 먹어본거라서 약간 꺼리낌이 있었는뎅 남자친구가 엄청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해서 바로 시식!! 그맛은!!! 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ㅜ
근데 이게 서비스라니 감동..ㅠ


오늘의 메인 갈추어탕인데여~ 주인아주머니께서 갓 나왓을때 부추랑 고추랑 마늘을 넣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부추를 좋아하지 않아서 부추는 패스!
마늘과 고추만 넣었는데여 예전에 먹었던 추어탕집만큼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집이었어요!

더운 여름 기력회복에 좋을거 같아요~ 이제 말복까지도 얼마 안남았다고 하는데여 다들 추어탕 한그릇씩하시고 남은 더위도 잘이겨봐요~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클릭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