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전자레인지로 5분만에 짜파게티만드는 꿀팁!

삶는시간 없이 진짜 

전자레인지로 5분만에 짜파게티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 라면을 자주먹지는 않지만 

먹는다면 짜파게티 정말 좋아하는데, 


간단하다고 하긴하지만 물끓이고 끓으면 

가서 면넣고 은근 손이 쓰이잖아요!


하지만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은 

그릇과 전자레잉지만 있다면 5분동안 

전혀 신경을 쓰지않아도 된다는 사실! 


준비물은 전자래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만 준비해주세요!


그릇에 

라면 면발이 딱 들어가는 

그릇이 제일 좋지만 만약 저처럼 

안가지고 계신다면 그냥 면발 부셔서 

넣어주셔도 전혀 상관이없어요! 

하지만 전자레인지 

사용용기는 꼭 사용해주셔야해요!



후레이크도 

넣고 컵라면을 끓이듯이 

뜨거운물을 부어주시는데 물양은 

라면이 살짝 잠길정도로만 부어주세요!


​딱 사진 정도의 물양이면 딱이에요! 넣고 

라면면발이 뜨지않게 젓가락으로 꾹 눌러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4~5분 돌려주시면 되는데 

꺼낼때 정말 엄청뜨겁기 때문에 꼭 장갑끼고 꺼내주세요!


이제 면발에 물을 버려주시면되는데

 물을 버릴때 물양이 어느정도 살짝 남게

 버려주셔야 비빌때 정말 편하게 잘 비벼져요!


이제 분말 스프와 조미유를 넣어주시면 되는데, 

배가 너무 고픈데 냄새에 이미 끝나버려 


저는 조미유의 존재를 잊고 못넣어주었는데, 

이웃님들은 잊지마시고 꼭 넣어주세요 ㅎ​



짜잔! 전자레인지 짜파게티 완성! 

조미유를 넣지않았는데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사진 다시봐도 침이 삼켜지네요 ㅎㅎ 

면발도 정말 탱탱하게 잘 삶기지 않았나요?


짜파게티에는 김치인거 아시죠? 

김치올려 따악 먹으니 역시환상조합 

진짜 면발이 탱글탱글하니 제가 딱 좋아하는 정도로 삶겨있고 


우선 바쁠때 신경을 안쓰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놓기만하면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다같이 드시기에는 

비효율적 방법이겠지만 

혼자서 야식이나 아침에 드실때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인거 같아요!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