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인천 추천 맛집] 밤도깨비에 출연한 인천 구월동 갓식빵 먹어본 솔직후기

언제든 줄서서 먹어야 하는
구월동 갓식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아는 분이 TV를 보는데 

인천에 유명한 식빵집이 있다고 해서 

어디냐 물어보니 저희 동네더라구요!


빵순이인 제가 

안가볼수 없어서 바로 출발했는데요!


헉 이거 실화인가요? 

평일이고 날도 추운데 이렇게 줄서서 

식빵을 사야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제 뒤에도 줄이 어마어마 했는데 

정말 유명하긴한다보다 생각이 들었는데요.


기다리다 보니 이렇게 

아는분 말대로 밤도깨비에 출연을 했더라구요!


이곳은 빵을 한정적으로 정해서 

시간대 별로 팔고 없으몀 또 한시간을 기다려야하더라구요... 

정말 갓식빵


가게 내부는 진짜 매우 좁아서 

줄을 저렇게 서도 매장에 들어가는 

인원은 6명정도 밖에 못들어가더라구요.


식빵 종류는 7개 

정도인데 가격은 모두 동일한 2,900원!


여기서 제일 유명한게 갓크림, 갓초코라고 

하지만 저는 밤식빵 매니아라서 사려했더니 인기가 많아서 이미 종료


그래서 저는 오늘 

초코 식빵과 갓식빵을 사왔어요!



식빵을 바로 

만들어주시지만 집에오면 

식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다시 맛있어 진다고 하는데요.


초코 식빵
안에 우선 열기도 전에 

초코향이진하게 풍겨나오고 안에 열어보니 

이렇게 초코 마블이 모이더라구요.


한입먹어보니
보이는것 보다 초코맛이 

진하고 한입먹는 순간 아 이빵이 

왜 베스트인지 알게 하는맛? 


진짜 식빵맞아? 라는

 생각이드는 빵이었어요 강추!


갓식빵
다른이름은 통팥 

우유식빵이라고도 하는데요!


보이는 그대로 토핑가득! 갓식빵은 

천연발효빵이며 토핑가능한걸로 

유명한데 왜그런지 빵 보니깐 생각이 드네요.


한입먹어보니

이빵을 

먹어보니 약간 단팥빵을 먹는 

느낌도 들고 견과류도 씹히면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느낌이드는 고소한 빵이었어요!

갓식빵은 

체인점이지만 아직 지점이
많이 없더라구요! 근처에 갓식빵이 

보인다면 사서 드셔보시길 강추드려요!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