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부터 팩까지 하나로 이루어진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팩 추천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요새 잘나가는 가수

아이오아이에

정채연양이 광고하고 있는


유명한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팩을 사용해봤는데요!


제이준 블랙물광마스크팩
제이준은 중국 유명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에서 한국 브랜드 중
9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고,


모든 브랜드 마스크팩 부분에서

3개월간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한국과 중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 한상자에 10매!
요새 1일 1팩이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10매가 들어있다면

1일 1팩도 가능하겠더라구요 ㅎㅎ

용량 : 리얼 워터 클렌징폼 1.5ml

+비타 스노우 에센스 1.5ml +블랙 물광 마스크 25ml
가격 : 39,000원

현재 이벤트로 50% 세일해서 반갑인!
19,500원에 구입 할 수 있어요.


마스크팩 포장 하단에 있는

필름에 자석을 위치하면 패턴이나

색상의 변화로 정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이준 정채연 마스크팩은 3단계

마스크팩 한장으로 세안에

에센스 까지 가능한완전 특별 제품이에요.


여행갈때 마스크팩 하나 들고 갈때

이제품 하나면 정말 좋겟더라구여

여행 마스크팩으로 강추



Step 1: 리얼 워터 클렌징폼
Step 2 : 비타스노우 에센스
Step 3 : 블랙 물광 마스크


먼저 클렌징폼을 짜보았는데요!

알갱이는 없이 굉장히 부드러운제형이더라구요.


거품도 잘나고 사용하고

보통 클렌징폼하고 나면 완전 조이는데

이건 조이지 않고 촉촉하더라구요


2번째 단계인 에센스를 사용해보니

우선 겉으로 보니 그 제가 사용하는

스킨 하라케케 같이 겔 형식이더라구요!

에센스는 바르는 순간 사악

스며들면서 완전 촉촉 얼굴에

팩 필요없을 정도로 촉촉해 져서

에센스만 따로 구입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3단계 마스크팩!!
세상에 안에 시트에 에센스가

얼마나 많은지 저기 사진에

떨어지려 하는거 보이시죠?


진짜 완전 촉촉!

왠지 사용 하면 정말

제 얼굴 물광될거같은 기분 ㅎㅎ


얼굴에 붙여보았는데 너무 웃기지 않아요? ㅋㅋㅋ

검정 시트라서 그런지

새카만게 너무 웃기더라구여ㅋㅋㅋㅋ
가족들은 보자마자 흠짓!



Before

]


After

사용하기 전후 사진이데요!

확실히 촉촉해진거 보이시나요?


진짜 이제품 정채연씨가 밤늦게까지 놀고

활동하면서도 피부를 지켜준다고 광고 하던데...!!

진짜 그런거 같은느낌이더라구요!


이건 제가 20분동안 사용했던 시트인데도

아직도 촉촉! 정말 에센스를 아끼지 않고

가득먹은 시트라서 정말 얼굴이

물광처럼 촉촉해져서 좋더라구여~

촉촉한 마스크팩을 찾으신다면

정채연 마스크팩 추천드려요~


위사진을 클릭하세요

아까두 말했지만 제이준 공식 쇼핑몰에서

첫 50% 세일 이벤트도 하고,구매하면

터키 항공권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해당 리뷰는 제이준 코스메틱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1. 꿀팁걸 2017.03.21 02:2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베짱이 2017.03.23 01:40 신고

    이거 역삼역과 언주역 중간에 빌딩있던데... 얼마나 인기기에 빌딩을 세웠을까싶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