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간석동- 대한 삼겹 만세

:: 인천 간석동 고기 무한리필 - 대한 삼겹 만세::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번주 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주말이네요~ 다들 잘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고기를 먹고 왔는데여 저희집은 아빠가 고기를 너무 좋아하셔서 매주 고기를 먹어요~

오늘 다녀온 집은 간석동에 새로 생긴 대한삼겹만세!

 
대한삼겹만세는 간석동 금호어울림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가격은 1인당 9900원(삼겹살+된장찌개+콘치즈+감자)


지금 이벤트 진행중이라 4명이면 사이다 1.25L을 주시거라구요~ 에헤헤 그래서 오늘 저희가족은 사이다 무료!


가면 기본으로 처음에 이렇게 셋팅이되는데여~ 드시가 모자르면 무조건 전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하지만 감자와 콘치즈는 점원분께 달라고 해야 주시는 점 참고하세요~


여기는 다른 점과 다르게 감자와 콘치즈도 무제한!
저는 콘치즈라면 진짜 자다가도 눈이 번쩍 떠지는데 너무 신나서 오늘 몇번을 다시 먹은지 모르겠네요~​



가면 이렇게 고기가 나도는데여 고기가 어찌나 빨갛고 두꺼운지 최고최고!

그리고 저기 위에 노란건 처음에 뭐지..? 했는데 감자! 더라구요~


감자를 구우면 요렇게~ 감자칩완성!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다익어서 고기도 먹어봤는데여 고기 맛또한 최고!고기가 퍽퍽하지도 질기지도 않고 정말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더라구요~ 사실 고기는 어떤거라도 좋아서 ㅎ 오늘도 성공적!


간석동에서 고깃집을 그것도 무한리필 저렴한 고깃집을 찾는 다면 대한삼겹만세~ 추천드립니다~

지도를 첨부해 드리고 싶었지만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지도에 나오지않아 첨부를못해드리는 점 양해해주세요..

위치는 금호어울림아파트에 파리바게뜨있는쪽으로 가면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앞에 표시가 되어있어서 아마 찾아시면

찾기 쉬울거에요!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클릭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그리드형